본문 바로가기
IT와 코딩

강아지 병원 갔따가 돌아오는 길에 삼겹살 먹으러 화화돼지왕갈비

by 불타는통닭 2023. 3. 3.

화화돼지 왕갈비 덕계점

경남 양산시 평산 7길 34

부모님이 삼겹살이 먹고 싶다고 해서 돌아오는 길에 들러 보았다

2시인데 장사하는 곳이 별로 없었다...

3군데를 둘렀는 데.. 다 문을 닫고 장사를 안 하더라... 점심시간인데.. 일요일인데.. 쩝 저녁장사들만 하시나

그러다 문 열린 곳으로 가게 되었는 데..

다행히 영업을 하고 있더라

크윽..

화장실에 갔다 오니 기본세팅 되어있다

 

 

메뉴는 이렇게

왕갈비가 유명한가.. 우린 삼겹살을 먹으러 왔단

6,500원 가격 나쁘지 않다

이건 머 볼 필욘 없지만

 

삼겹살이 두툼하다

잘 구워지는 구만.. ㅋㅋ 다 먹고 된장찌개도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음

환풍기 안에 화장지가 빨려 들어갔었는 지 시원치 않아서 불렀더니

저기 안에 진짜 빨려 들어가 있더라..ㅋㅋㅋㅋㅋ

자주 있는 일인가!!

무튼 열기가 올라오니 저기 환풍기 안에서 검은 기름이 뚝 떨어져서 당황스러웠단 ㅋㅋㅋ

얼른 사람 불러서 세척해 주자

종업원들도 많고 가볍게 먹기 좋은 곳인 듯

사람들도 엄청 찾아온다

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