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와 코딩

월간 qcy 워치 gs2 24년 1월 신상 제품 가성비 짱짱 스마트워치

by 불타는통닭 2024. 1. 15.

월간 qcy 라고 불리는 회사에서 또다시 스마트워치가 출시 되었다
티몬에서 사전예약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하나 주워봤다
무려 3만원 때!!! 3만원 워치란 말씀


갤럭시워치랑 고민했었는 데 삼성페이가 안되는 시점에서 그냥 저렴한거 쓰기로 했다

애플워치는 삼성폰과 호환이 안된다고 하니 일단 제껴두고 가격도 비싸니 패스했다

2주 정도 걸려서 택배가 도착해서 바로 뜯어 보았다

걍 심플하기 그지 없는 박스
이어폰만 사 보았는 데 워치도 나오는 줄은 몰랐네

한국어는 적혀있지 않는 중국제품

잘 포장되어있다

usb가 들어있고 설명서 달랑 있는 데 역시 한국어는 없다
그렇게 많이 사주는 데 한국어는 외 빼는가?

설렁한 구성품이 아닐 수 없다
자석이 달린 충전케이블이다 자석 극성이 되어 있어서 +-극을 잘못 꼽을 일이 없다

한국어 선택하고

핸드폰으로 큐알 스캔해서 앱을 다운받는다


대충 개인 신상을 설정해주고 워치 연결하면 정보가 넘어간다
블루투스 연결이라 머 그리 어러운게 없고 나중에 앱 알람 설정 권한을 좀 해주는게 귀찮지만 제어권 넘겨주고 후다닥 세팅을 마친다


설정에 역시 워치페이스로 다양하게 시계화면을 커스텀 할 수있다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좀더 세밀하게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방법을 모르겠다

스토어에서 만들어 놓은걸 적용시키면 핸드폰으로 자동 전송을 해주면서 적용됨


시계 뒷면은 먼 센서들이 많이 달려있다
이 기능들을 다 사용할까 모르겠지만 말이지

이제 운동을 좀 해볼려고 워치를 사서 기록하려고 하는 데 3만원 짜리가 과연 어디까지 적용될지 기대된다

 

심플하이 꼭 애플워치 디자인을 따라한듯한 누가보면 월간 qcy로 못알아 볼 디자인과 마감이다
엄청 깔끔하게 잘 뽑아내 주었다



밴드 줄도 착용감이 아주 좋다 불편함이 안늦겨지는 안정감이란 쫄깃 쫄깃한 소재가 마음에 든다
단추 꼽듯 톡하고 꼽으면 착용 끝

진짜 저렴이로 아몰레드 패널을 쓴 갓성비라 말할 수 있을듯

베터리도 하루에 10% 정도밖에 안다는듯 하다
이것도 이놈을 선택한 이유이기도 하다
매일 충전은 귀차느니깐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