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애니)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2nd season 완결 후기

by 불타는통닭 2022. 9. 27.

안녕하세요 불닭입니다. 아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두 번째 시즌이 끝났네요. 이제 멀 보라고 여기서 이렇게 딱 끝내 버리는 건지 원 나의 월요일의 두근거림이 사라져 버렸네요. 빨리 3번째 시즌이 돌아왔으면 합니다. 흥미진진하게 마무리를 하는 바람에 이게 먼가 싶네요. 마지막 장면에서 떡밥을 마구마구 뿌려대고 끝내면 어쩌자는 겁니까! 네?

 

시험을 통해 학력을 올리려는 D반과 함정을 파서 뭉케트리려는 C반의 두뇌싸움에 주인공인 아야노코지가 뒤에서 수를 쓰는 아주 아주 흥미로운 애니이다.

 

이번의 주인공은 카루이자와인듯 하다. 비중이 꾀나 높게 나오는 데 호리키타가 이번에 비중이 많이 떨어지는 듯하다. 슬슬 주인공의 본모습이 조금씩 나오는 데 크... 너무 좋다. 특히 마지막에 전투신은 왜소한 외모와 달리 확실히 놀라울 정도의 움직임을 보여줘서 좋았다.

 

1 쿨에 비해 2 쿨의 작화가 조금 떨어지는 듯하다. 이 부분이 조금 아쉬운데 이번에 나온 애니들 대부분 그런 듯 알바 뛰는 마왕님도 오랜만에 나왔는 데 아... 너무하다 싶은 퀄리티로 나와서 너무너무 아쉽다. 그나마 실력 지상주의는 봐줄만하다.

 

무튼 즐거운 3분기 애니 생활이었다. 안 보신 분은 어서 1 쿨부터 보시기 바란다.

 

완결되고 1화부터 돌려봤음

 

점점 히로인들이 많이 생겨서 부럽.. 하램이 될 것인가?

 

[Ohys-Raws] Youkoso Jitsuryoku Shijou Shugi no Kyoushitsu e 2nd Season (AT-X 1280x720 x264 AAC).torrent
0.11MB

댓글